콘텐츠로 건너뛰기

가까운 다이소 매장 찾기 및 영업시간, 휴무일 확인

국민가게란 타이틀로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이소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곳 인데요 가까운 다이소 매장 찾는 방법과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 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다이소

다이소는 1992년 설립된 우리나라의 유통업체 입니다. 예전에는 일본 지분투자를 받았지만 지금은 100% 독자적으로 운영되는 한국 기업이라고 합니다.

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고 아이들 장난감 부터 생활용품, 식품 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 할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.

또한 가격도 저렴하고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그 이용객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.

가까운 다이소 매장 찾기

요즘은 동내마다 다이소 매장 하나 정도는 있는데요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 했을때 다이소 매장을 찾아야 한다면 이 방법으로 가까운 다이소 매장 찾기 가능 합니다.

만약 모바일로 확인 하시면 스마트폰에 내장되어 있는 GPS로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PC를 이용하여 검색한다면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면 되겠습니다.

다이소 홈페이지 매장 찾기

다이소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매장검색 항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해당 페이지에서 매장명을 알고 있다면 검색이 수월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래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

내 주변 다이소 매장 찾기

내 주변 다이소 매장 찾기

GPS를 이용 가능한 기기라면 “주변 매장” 탭에서 손쉽게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알려 줍니다.

이때 추가로 해당 매장의 편의시설 및 서비스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어 더욱 자세하고 알맞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영업시간 및 휴무일

어렵게 방문한 다이소가 영업시간이 아니거나 휴무라면 그 기분이 허탈 할텐데요

다이소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알아보는 방법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다이소 영업시간 및 휴무일

앞선 방법과 마찬가지고 매장검색을 활용하면 손쉽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.

예를 들어 동대문점을 검색 했을 시 세부 주소와 함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매장도 검색해본 결과 대부분 매장이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다만 휴무일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었는데요 대부분의 매장이 휴일 없이 운영된다고 합니다.

다만 설날, 추석 당일은 휴무 할 수도 있으니 미리 연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